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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 리디자인

구성원이 조직에서 최대 역량을 발휘할 수
있도록 돕는 가장 현명한 선택

구성원 개개인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업무배치는 달성가능한 업무의 난이도를 높여주며, 업무간 상호의존도가 너무 높으면 고난이도의 업무를 해내기가 어렵습니다. 조직 리디자인은 업무 목표 달성을 위한 균형을 찾아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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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천대상

팀 단위

프로그램 소개

팀의 효율성(EFFICIENCY)과 효과성(EFFECTIVENESS)을 높이기 위해 팀 구성원의 경험, 역량, 업무량을 고려한 R&R 진행


∙ TEAM이론을 바탕으로 한 설계와 실습

∙ 구성원과 팀에 대해 탐색/성찰 할 수 있는 질문으로 진행

∙ 개인이 자신을 발견 할 뿐 아니라 서로가 서로를 발견해주는 흐름 구성

프로그램 구성




수행사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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